공지 |
[안내] 기독교학대학원 교학팀 사무실 임시 이전 및 강의실 사용 제한 안내
|
|
2025-06-13 |
82 |
공지 |
[입학]2025학년도 후기 수시 신입생 모집 공고
|
파일
|
2025-05-30 |
653 |
공지 |
[인권팀] 2025학년도 대학원생을 위한 폭력예방교육(법정의무) 안내
|
|
2025-04-29 |
213 |
공지 |
[학사] 무선 인터넷 인증 방식 변경 안내
|
파일
|
2024-10-04 |
647 |
공지 |
[학사] 장소사용신청 프로그램 정상화 및 장소사용 신청 방법 변경 안내
|
파일
|
2024-10-04 |
396 |
공지 |
[학사] u-SAINT 학번(ID) 조회 및 계좌정보 입력 안내
|
파일
|
2024-09-25 |
1083 |
공지 |
[학사] 학위논문 신청 및 작성 절차 개선 안내
|
|
2024-08-29 |
480 |
공지 |
[학사] 휴·복학 신청 방법(u-SAINT) 변경 안내
|
파일
|
2024-05-22 |
562 |
공지 |
[학사] Office 365 이용 방법 안내
|
파일
|
2024-03-12 |
791 |
공지 |
[중요] 2023학년도 전기 입학자 이후 학위논문 심사료 증액 안내
|
|
2023-04-25 |
866 |
384 |
[장학]2025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
파일
|
2025-05-30 |
488 |
383 |
[채용] 기독교학대학원 교학팀 조교 모집(완료)
|
파일
|
2025-05-30 |
252 |
382 |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
|
2025-05-26 |
299 |
381 |
[학사] 2025-1학기 종합시험 합격자 발표 안내
|
|
2025-05-19 |
258 |
380 |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
|
2025-05-02 |
255 |
379 |
[정부지원]근로·자녀장려금
|
|
2025-04-28 |
242 |
378 |
[입학] 2025학년도 후기 정시 신편입학 모집 공고
|
파일
|
2025-04-15 |
834 |
377 |
[홍보] 2025학년도 숭실대학교 재학생 대학생활 및 정신건강 실태조사
|
파일
|
2025-04-09 |
281 |
376 |
[행사] 2025학년도 기독교 역사문화탐방 안내
|
파일
|
2025-03-31 |
545 |
375 |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작성(2025.03.27. 수정)
|
파일
|
2025-03-25 |
3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