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최초의 역사를 향한 거침없는 비상

제목 - 설명
  • 2021-2학기 등록 및 장학금 신청 안내

    • 등록일
      2021-08-13
    • 조회수
      410

<2021-2학기 등록 및 장학금 신청안내>

 

1. 등록기간
가. 정규 등록기간 : 8/23(월) ~ 8/27(금), 기간 중 09:00~16:00
나. 추가 등록기간 : 9/2(목) ~ 9/6(월), 기간 중 09:00~16:00
* 정규등록기간이 아닌 추가등록기간에 등록하는 경우, 자퇴로 인한 학적변동 시 환불되는 수업료에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등록금고지서 조회 : u-SAINT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등록 시 유의사항
가. 매학기 개시 전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고지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휴학원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하여  제적됩니다.
나. 복학, 재입학 등으로 학적이 변동된 학생은 변동 학년도의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납입한 등록금은 과오납을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적 또는 자퇴 등으로 반환을 요청할 경우 등록금의 반환기준 규정에 따라 반환합니다.

 

4. 장학금 수혜자 등록안내
가. 장학금이 반영된 납부금액을 동일한 방법으로 납부 ( 온라인뱅킹, 창구납부)
나.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받더라도 필수 납부금액은 반드시 납부해야 등록처리 되며, 필수 납부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시 미등록 제적처리 될 수 있습니다.
다.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지점창구에서 0원 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등록과정을 거치지 않을 시 미등록처리됩니다.
라. 수혜장학금 세부내역은 u-SAINT 등록/장학 → “장학금 수혜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5.  장학금 (사후지급) 신청
수업료 사전감면 장학금을 지난 6월에 신청하지 않은 장학금 수령대상 학생은 등록금을  사전 납부 후,
다음의 신청기간[ 8/23(월) ~ 8/27(금), 기간 중 10:00~17:00]에  장학금(사후지급)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류 및 신청방법은  ‘2021-2학기 장학금 신청안내’  공지사항 169번(6월 2일 게시글) 참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