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최초의 역사를 향한 거침없는 비상

제목 - 설명

2023-2학기 학적변동(휴학, 복학, 전과, 재입학)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휴/복학 신청

가. 신청기간 : 2023. 07. 10.(월) ~ 07. 28.(금)

나. 신청방법 : ‘휴학원/복학원 작성 후 교학팀 방문 혹은 이메일 제출(sgcs@ssu.ac.kr, 휴학원은 주임교수 서명 또는 날인을 필함)

※ 직전학기 미등록 휴학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복학신청 및 등록금 납부 후 휴학 신청이 가능함(등록금은 이월됨)

※ 미등록 휴학은 총 2학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단, 장거리근무 또는 출산의 경우는 제외)

※ 등록 휴학의 경우, 납부한 등록금은 복학하는 학기로 이월됩니다.

※ 2023학년도 2학기 신입생은 2023. 9. 1(금)부터 휴학신청이 가능함

 

2. 전과 신청

가. 신청기간: 2023. 7. 10(월) ∼ 2022. 7. 28(금)
나. 신청방법: 전과신청서를 작성하여 교학팀 방문 혹은 이메일 제출(sgcs@ssu.ac.kr, 주임교수 서명 또는 날인을 필함)
다. 신청자격: 1학기 이상 이수한 자 (수료 또는 수료 예정인 경우 불가)
라. 전과신청서 접수 후 심사하여, 전과 허가여부를 2023. 8. 11(금) 개별 통지 예정

 

3. 재입학 신청

가. 신청기간: 2023. 7. 10(월) ∼ 2022. 7. 28(금)
나. 신청방법: 재입학원서를 작성하여 교학팀 방문 혹은 이메일 제출(sgcs@ssu.ac.kr, 주임교수 서명 또는 날인을 필함)
다. 신청자격: 1학기 이상 이수한 자 (수료 또는 수료 예정인 경우 불가)
라. 재입학원서 접수 후 정원 여석 여부를 심사하여, 재입학 허가여부를 2023. 8. 11(금) 개별 통지 예정

 

4. 등록기간(재학생)

가. 등록금 납부기간 : 2023. 08. 23.(수) 9:00  ~ 08. 29.(화) 16:00

나. 고지서 출력 :  2023. 08. 21. (월) 10:00~  [예정]

다. u-SAINT에서 로그인, 등록금 고지서 확인 후 , 본인명의 가상계좌로 등록금 납부 바랍니다.

 

※ 전과, 재입학 신청을 희망하는 원우님들께서는 사전에 기독교학대학원 교학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방문제출 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2:20 ~ 13:20)
※ 문의처: 기독교학대학원 교학팀 (02-820-0098~9 , 웨스트민스터홀 443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