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학사] 2025학년도 수시 논술고사 기간 중 건물 및 차량 통제 안내(11/15~16)
|
|
2024-10-30 |
92 |
공지 |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
|
2024-10-10 |
195 |
공지 |
[학사] 무선 인터넷 인증 방식 변경 안내
|
파일
|
2024-10-04 |
248 |
공지 |
[학사] 장소사용신청 프로그램 정상화 및 장소사용 신청 방법 변경 안내
|
파일
|
2024-10-04 |
64 |
공지 |
[행사] 2024 가을 대동제 기간 중 교내 차량 통제 및 주차 안내(9/30)
|
파일
|
2024-09-27 |
154 |
공지 |
[입학] 2025학년도 전기 정시 신편입학 모집 공고
|
파일
|
2024-09-27 |
1668 |
공지 |
[학사] u-SAINT 학번(ID) 조회 및 계좌정보 입력 안내
|
파일
|
2024-09-25 |
705 |
공지 |
[학사] 조만식기념관 및 웨스트민스터홀 통신 공사로 인한 네트워크 중단 안내(10.01 화)
|
|
2024-09-24 |
94 |
공지 |
[행사] 제4회 포스트 코로나 베어드 강좌 안내
|
|
2024-09-13 |
269 |
공지 |
[학사] 학위논문 신청 및 작성 절차 개선 안내
|
|
2024-08-29 |
137 |
공지 |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작성
|
파일
|
2024-08-29 |
212 |
공지 |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08.28 수정)
|
|
2024-08-28 |
615 |
공지 |
[학사] 2024학년도 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 신청양식 및 제출 방법(변경) 안내
|
파일
|
2024-07-04 |
217 |
공지 |
[학사] 휴·복학 신청 방법(u-SAINT) 변경 안내
|
파일
|
2024-05-22 |
228 |
공지 |
[학사] Office 365 이용 방법 안내
|
파일
|
2024-03-12 |
406 |
공지 |
[학사] 교내 WIFI 사용 방법 안내
|
|
2024-02-22 |
443 |
공지 |
[중요] 2023학년도 전기 입학자 이후 학위논문 심사료 증액 안내
|
|
2023-04-25 |
563 |
346 |
[학사] 외국인 유학생(D-2) 국민건강보험 당연가입 시행 및 본교 유학생보험제도 안내(환불안내)
|
파일
|
2024-09-10 |
276 |
345 |
[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2차) 신청 공고
|
파일
|
2024-09-04 |
756 |
344 |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
|
파일
|
2024-09-04 |
476 |
343 |
[홍보] 개교 127주년 및 서울숭실세움 70주년 기념 해외 기독교 유물 특별전
|
|
2024-09-04 |
165 |
342 |
[홍보]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안내
|
|
2024-09-02 |
96 |
341 |
[행사] 2024학년도 기독교 역사문화탐방 안내
|
파일
|
2024-08-30 |
421 |
340 |
[행사] 2024학년도 2학기 개강감사예배 안내
|
|
2024-08-26 |
176 |
339 |
[채용] 기독교학대학원 교학팀 조교 모집
|
파일
|
2024-08-23 |
169 |
338 |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생증(스마트카드) 신청 및 발급 안내
|
파일
|
2024-08-13 |
359 |
337 |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
|
2024-08-07 |
373 |